안녕하세요. 4월 국내 가볼만한곳 벚꽃이 피는 명소들을 많이 찾으시는데 이번에는 산에 위치해 있다곤 하지만 얼마 올라가지 않아도 되는 한적한 곳으로 다녀왔어요.

이 지역분들도 여기 피는지 잘 모르시다 보니 주말에도 사람들이 없어 여유롭고 한적하게 힐링처럼 다녀온 곳이랍니다.

국내 여행 추천 드리는 곳은 아북산이에요.

밀양 중심부 쪽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해두고 올라가는 길도 걸어서 약 15분이면 정상에 도착하는 곳이다 보니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아 편하게 거닐 수 있는 여행지였어요.

올라가는 길목이 이렇게 차들이 지나간 흔적이 있어 차를 타고 진입해도 되는가 싶겠지만 아래에 대놓고 올라오시는 게 편하답니다.

4월 국내 가볼만한곳 걸어서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튀어나온 곳이 있는데 여기서 밀양 시내가 한눈에 담기는 전망대처럼 되어있다 보니 잠시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다가 올라가주었어요.

아북산 조금만 더 올라가니 이렇게 벚꽃이 만개한 곳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산속이다 보니 나무들이 제 키보다도 훨씬 큰 나무들이 이렇게 활짝 피어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우와 라는 탄성이 나오더라고요.

한 장 남겨준 후 더 위로 올라가 보았답니다.

이렇게 고즈넉하게 의자에 앉는 곳도 있었는데 뒤편에 저거 벚꽃 나무인데 아직 개화가 조금 덜 되었어요.

비가 오면 바로 또 활짝 피다 보니 조만간 만개하지 않을까 싶으니 주말에 다녀와보세요.

뒤편에는 조팝나무도 이렇게 하얗게 피어있다 보니 여기저기서 봄을 알려주고 있었어요.

아북산 맨 위까지 올라가니 공원처럼 조성이 되어있었어요.

이곳은 조선시대에 읍성 관아 북쪽에 위치해있는 산이라고 하여 붙여진 이름인데 과거에는 광산 개발로 훼손되어 있던 곳이었어요.

이번 2015년에 사업을 추진하여 과거에 있었던 원형대로 되돌리면서 새롭게 태어난 국내 여행지에요.

아래로 내려가는 길에 달빛 쌈지공원도 위치해있으니 여행 가신다면 함께 다녀와보세요.

전망을 보며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벤치도 마련되어 있었으며

아북산 공원 끝자락으로 가니 여기 전망이 아까보다 훨씬 좋았어요.

이렇게 시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대로 가기에도 괜찮았던 아북산

국내 여행 다니면서 왜 이제껏 몰랐나 싶었는데 국내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이번에는 밀양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밀양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영남루와 읍성, 그리고 다양한 것들을 볼 수 있는 국립기상과학관, 아리랑 대공원 등 근처에 여러 곳들이 위치해 있다 보니 여행 떠나시는 것이라면 함께 다녀와보세요.

그리고 하나 더 만약 4월이라 벚꽃을 보러 가실 예정이라면 밀양강 둔치와 삼랑진 벚꽃길, 가곡 벚꽃길까지 코스로 추가해 보세요.

국내 여행 추천 다양한 곳들을 해드렸는데 찾아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들을 추가해 보세요.

주말에도 사람들이 없어 조용하고 한적하여 천천히 여유를 만끽하며 거닐만한 곳이었던 아북산. 오랜만에 자연 속에서 힐링했던 장소였어요.


◎ 2024 밀양시 SNS 알리미 박주영


#국내여행 #국내여행추천 #국내가볼만한곳 #4월국내가볼만한곳 #아북산

{"title":"국내 여행 추천 4월 국내 가볼만한곳 아북산 벚꽃","source":"https://blog.naver.com/miryangsi/223405539167","blogName":"밀양시 블..","blogId":"miryangsi","domainIdOrBlogId":"miryangsi","logNo":223405539167,"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