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전
울주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옹기상상놀이터
옹기상상놀이터는 동화 세상 속 어린이 옹기 공방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져 있는 시설로 아기자기한 놀이 공간과 기분 좋은 색감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은 장소입니다.
귀여운 동물 인형 모자와 옷을 입고 사진도 찍을 수 있고 모래놀이, 장작패기 등 재미있는 시설로 채워져 있습니다. 혹시 이번 주 아이와 가볼 만한 곳을 찾고 계신 부모님들이 계신다면 이곳을 주목해 보세요.
옹기상상놀이터는 옹기마을 안쪽에 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형 전시공간으로 별도의 이용료 없이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입구에 귀여운 캐릭터들이 친구들이 오는 걸 환영하고 있는데요. 캐릭터 친구들은 햇살 좋고 바람 많은 외고산 마을에 사는 할매와 동물 친구들입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 40분까지이며 정원은 회차별 20명입니다. 1일 7회(체험 40분 / 정리 20분) 입장이 가능하고 매주 월요일, 수요일, 1월 1일, 설날, 추석은 휴관일입니다.(문의전화 052.237.7893)
안내 책자를 챙기면 도움이 됩니다. 옹기상상놀이터에서 생활하는 캐릭터 친구들의 이름과 성격도 알 수 있고 시설의 이용방법도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색칠하기 페이지도 있어서 한 번 더 놀 수 있을 거예요.
외고산 할매, 호랭이, 꼬꼬, 냥이, 바둑이, 나구 모두 정말 귀엽네요. 여기서 인증 사진 한 장 정도는 찍어줘야 합니다!
공간이 그리 크지는 않지만 동화 같은 재미있는 콘셉트와 놀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주말마다 많은 가족분들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모래놀이도 하고 가짜 장작도 쪼개보고 옹기 조각도 맞춰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옹기를 굽는 가마에 들어가면 영상도 볼 수 있고 차곡차곡 쌓기 게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동물 옷이 준비되어 있는데 어린이 친구들에게 입히니 정말 귀여웠습니다. 엄마, 아빠들이 함박웃음과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동물 친구로 변신한 아이들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고요
방문 시 질서 지키기, 친구들과 소곤소곤 말하기, 뛰지 않기 등의 관람 예절을 지켜주는 것을 당부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7세 이하 울주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 #울주군
- #옹기상상놀이터
- #옹기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