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밀양 얼음골 사과마을로 유명한 밀양 산내면에 위치한 사과밭 뷰 카페 산내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밀양 산내랑은 카페 옆 공터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가용으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밀양 산내면 카페 산내랑은 건물 하나가 통으로 카페로 운영되는 밀양 대형카페랍니다.

밀양 산내면 카페 산내랑 앞으로는 왕 버드나무 아래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있었는데요.

마치 영화 속 평화로운 시골 마을에 온 듯한 풍경에 마음까지 힐링 되는 곳이었답니다.

자연과 하나 된 듯한 초록 초록한 문을 열고 산내랑 카페로 입장해 보았습니다.

야외는 자연과 하나 된 모습이었다면 실내는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산내랑 카페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안전상의 이유로 1층 외에 2-3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아이 동반 손님들은 이용하실 수 없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카페 중간에 위치하고 오픈되어 있는 특이한 구조의 인테리어였는데요.

이것 역시 모던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마치 예술작품같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습니다.

밀양 산내면 카페 산내랑 2층으로 올라가서 구경해 보니 밀양 대형카페답게 단체 손님들이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산내랑 카페 입구에서 보았던 왕 버드나무와 시냇물이 보이는 자리도 있습니다.

카페 이름처럼 사방이 푸릇푸릇한 나무들로 둘러싸인 카페 산내랑

아무래도 2층이 경치를 감상하기는 더 좋은 공간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입구 반대 방향을 바라보는 곳에는 사과가 주렁주렁 열린 사과밭 뷰도 펼쳐져 있습니다.

건물과 같은 구조물 없이 탁 트여있어 자연경치를 온전히 감상하면서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2층에서 사색을 즐기며 차 한잔하고 싶지만 아이 동반이라 아쉬운 마음으로 발걸음을 돌려 1층으로 내려가 봅니다.

밀양 산내면 카페 산내랑 메뉴로는 커피류, 에이드류, 스무디류, 수제차 외에도 지역 특산물인 얼음골 사과로 만든 사과주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만, 디카페인 커피는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쇼케이스에는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 사로잡는 달콤한 디저트도 눈길을 끕니다.

사과밭 바로 옆 1층 창가에 자리 잡고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겨볼 차례!

각자의 취향에 맞춰 주문한 알록달록 색상의 음료와 달콤한 디저트는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순간이랍니다.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 그리고 힐링 되는 자연 풍경까지 어우러진 밀양 카페 산내랑에서 행복한 티타임을 가지며 마음속 여유를 즐겨보는 시간^^

마지막으로 현재 취식은 불가하지만 관람은 가능한 산내랑 카페 루프탑도 둘러보았습니다.

건물 옥상에는 사방이 막힘없이 뚫려있어 마치 산 전망대에 온 듯한 느낌이었는데요.

특히나 맑은 날에 방문하여 푸른 산과 파란 하늘이 보고 있자니 마음까지 개운해지는 날이었습니다.

밀양 사과밭 뷰 카페 산내랑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 가져보세요^^


◎ 2024 밀양시 SNS알리미 정하나

카페 산내랑

경남 밀양시 산내면 삼양길 5 초록색 문

월-금 10:00-19:00

토-일 09:00-20: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title":"밀양 산내면 카페 사과밭 뷰 카페 산내랑","source":"https://blog.naver.com/miryangsi/223533077824","blogName":"밀양시 블..","blogId":"miryangsi","domainIdOrBlogId":"miryangsi","nicknameOrBlogId":"밀양시청","logNo":22353307782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