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축제, 국화 향으로 가득한 유림공원 '2024 유성국화축제'
대전 유성구 축제,
국화 향으로 가득한 유림공원
'2024 유성국화축제'
2024년 10월 18일부터 11월 3일까지 유성구 유림공원에서 국화축제가 진행 중입니다. 축제 초반 비 내리고 흐릿한 날씨에 가고 싶은 마음이 있음에도 선뜻 나서지 못했었는데, 날이 개니 비를 머금고 더욱 활짝 핀 국화축제를 즐기러 많은 분들이 유림공원을 방문하고 계셨습니다.
유성 국화축제 덕분에 해가 진 유림공원도 방문객들로 북적북적합니다. 조명이 켜진 밤의 유림공원은 낮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국화축제를 즐기게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국화 향으로는 가을을 느끼나, 반짝이는 나무와 제일 먼저 보이는 에펠탑 조형물 덕에 잠시 프랑스 크리스마스 축제에 온 것이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듭니다.
서원 가득 발걸음 닿는 곳마다 가득 채워져 있는 국화들로 밤 산책이 더욱 행복해집니다.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국화 포토존들 때문에 산책 중에도 계속 발걸음을 멈출 수밖에 없습니다. 자동차, 동물, 별, 하트 등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이쁜 배경에 가족, 연인, 친구 할 것 없이 함께 온 이들과의 행복한 순간을 카메라로 담아갑니다.
수많은 국화들 사이 노란 이벤트 부스도 있습니다. 앞쪽에서는 흑백 인생 사진을 무료로 찍을 수 있고, 뒤편에서는 메모지에 메시지를 남겨 벽면에 붙이는 아날로그 채팅방이 있습니다. 이미 국화축제에서의 행복한 마음을 담은 많은 이야기들이 벽면 가득 채워져 있었답니다.
이벤트 부스 위로 올라가 조명을 받아 빛나는 국화들의 모습을 좀 더 한눈에 담아보기도 합니다.
이미 국화만으로도 눈이 호강했지만, 예쁜 풍경 옆에 또 예쁜 풍경 핑크뮬리가 반도지 연못에서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핑크뮬리와 국화의 색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연못가를 산책하며 다시 한번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낍니다.
이번 2024 유성 국화축제는 유림공원 동원에 푸드트럭들이 준비되어 늦은 시간까지도 큐브 스테이크, 닭강정 등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데, 서원에도 주차장 근처 산책로를 걷다 보면 유성구 새마을부녀회원분들이 늦은 시간까지 애써주시는 임시매점을 만날 수 있답니다.
따뜻한 국화차와 대추차, 구운 옥수수와 소떡소떡, 핫바 등 간단한 요깃거리를 구매하여 잠시 쉬다 갈 수 있습니다.
향기로운 꽃향기와 밤에도 아름다운 국화꽃들에 눈과 코가 호강하다 보니 어느새 밤이 깊어 있었습니다.
선선한 가을 저녁, 반짝반짝 빛나는 국화 보러 유림공원 밤 산책 오시는 건 어떠실까요? 지금 딱 이 시기, 2024 유성 국화축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가을 풍경을 만끽하시며 사랑하는 이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4 유성국화축제
운영기간
2024.10.18(금) - 11.03(일)
10:00 - 22:00
장소
유림공원
- #대전
- #유성구
- #유성구축제
- #대전축제
- #대전유성구축제
- #대전국화꽃축제
- #유성구국화꽃축제
- #유림공원
- #2024유성국화축제
- #대전국화꽃축제유림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