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축제,

국화 향으로 가득한 유림공원

'2024 유성국화축제'

2024년 10월 18일부터 11월 3일까지 유성구 유림공원에서 국화축제가 진행 중입니다. 축제 초반 비 내리고 흐릿한 날씨에 가고 싶은 마음이 있음에도 선뜻 나서지 못했었는데, 날이 개니 비를 머금고 더욱 활짝 핀 국화축제를 즐기러 많은 분들이 유림공원을 방문하고 계셨습니다.

​유성 국화축제 덕분에 해가 진 유림공원도 방문객들로 북적북적합니다. 조명이 켜진 밤의 유림공원은 낮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국화축제를 즐기게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국화 향으로는 가을을 느끼나, 반짝이는 나무와 제일 먼저 보이는 에펠탑 조형물 덕에 잠시 프랑스 크리스마스 축제에 온 것이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듭니다.

​서원 가득 발걸음 닿는 곳마다 가득 채워져 있는 국화들로 밤 산책이 더욱 행복해집니다.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국화 포토존들 때문에 산책 중에도 계속 발걸음을 멈출 수밖에 없습니다. 자동차, 동물, 별, 하트 등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이쁜 배경에 가족, 연인, 친구 할 것 없이 함께 온 이들과의 행복한 순간을 카메라로 담아갑니다.

​수많은 국화들 사이 노란 이벤트 부스도 있습니다. 앞쪽에서는 흑백 인생 사진을 무료로 찍을 수 있고, 뒤편에서는 메모지에 메시지를 남겨 벽면에 붙이는 아날로그 채팅방이 있습니다. 이미 국화축제에서의 행복한 마음을 담은 많은 이야기들이 벽면 가득 채워져 있었답니다.

​이벤트 부스 위로 올라가 조명을 받아 빛나는 국화들의 모습을 좀 더 한눈에 담아보기도 합니다.

​이미 국화만으로도 눈이 호강했지만, 예쁜 풍경 옆에 또 예쁜 풍경 핑크뮬리가 반도지 연못에서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핑크뮬리와 국화의 색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연못가를 산책하며 다시 한번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낍니다.

이번 2024 유성 국화축제는 유림공원 동원에 푸드트럭들이 준비되어 늦은 시간까지도 큐브 스테이크, 닭강정 등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데, 서원에도 주차장 근처 산책로를 걷다 보면 유성구 새마을부녀회원분들이 늦은 시간까지 애써주시는 임시매점을 만날 수 있답니다.

따뜻한 국화차와 대추차, 구운 옥수수와 소떡소떡, 핫바 등 간단한 요깃거리를 구매하여 잠시 쉬다 갈 수 있습니다.

향기로운 꽃향기와 밤에도 아름다운 국화꽃들에 눈과 코가 호강하다 보니 어느새 밤이 깊어 있었습니다.

선선한 가을 저녁, 반짝반짝 빛나는 국화 보러 유림공원 밤 산책 오시는 건 어떠실까요? 지금 딱 이 시기, 2024 유성 국화축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가을 풍경을 만끽하시며 사랑하는 이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4 유성국화축제

운영기간

2024.10.18(금) - 11.03(일)

10:00 - 22:00

장소

유림공원


{"title":"대전 유성구 축제, 국화 향으로 가득한 유림공원 '2024 유성국화축제'","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636498619","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nicknameOrBlogId":"yuseonggu","logNo":223636498619,"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