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걸어 보지 않으실래요?

충남 보령시 신흑동 2267-3


낭만의 대천 해수욕장 건강에 좋은 슈퍼어싱 즐겨볼까요?

아! 시원한 바다!!

나도 모르게 탄성이나오네요.

만조( 滿潮 밀물이 가장 높은, 해면 까지 꽉 차게 들어오는 현상.) 때라 파도가 바로 앞에서 부서지는 모습에 가슴이 탁 트이는데요.

바닷가 어싱이 최고라고 합니다.

어싱(Earthing)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싱의 뜻은, 지구와 직접적으로 연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맨발로 땅에 직접 발을 딛고 지구의 에너지를 얻는 것이라고 합니다. 어싱을 통해 혈액순환이 개선되며, 수면의 질이 향상된다고 합니다.

슈퍼어싱 해변 맨발걷기, 맨발로 해변을 걸으며 바다의 숨결을 느끼고 자연과 함께해 보았어요.

슈퍼어싱(SuperEarthing)은 지구의 자연적인 에너지를 맨발로 체험하는 활동으로,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 증진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해변에서 맨발 걷기는 평지에서 걷기에 비해 몇 가지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해변의 부드러운 모래는 발의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 시켜 주며, 발과 발목의 근육을 자연스럽게 강화 시키고 자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또한 해변의 모래는 발바닥을 자극하여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전반적인 에너지 수준을 향상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지인은 주말마다 아내와 함께 12km를 달려 대천 해수욕장에서 건강에 좋은 어싱을 즐긴다고 합니다.

모래 위의 내 발자국 파도가 깨끗이 지워 주며 자꾸 초기화 시켜 줍니다. 청소의 달인인가?

백사 고운 대천해수욕장, 해풍을 맞으며 걸어보세요!

젊음과 낭만의 대명사 대천해수욕장은 연인들에게는 추억 만들기의 장소이고 가족 단위의 휴식처입니다.

슈퍼 어싱 최적지로 보기 드문 고운 백사장을 보유한 서해안 최대의 해수욕장으로 백사장 길이가 3.5㎞, 너비는 100m, 면적은 3만㎡이나 된다고 합니다.

해변에서 조개 껍질로 예쁘게 꾸며 보려 해도 안되더니

대천 해수욕장의 녹지에 자리 잡은 공원 문화 공간에 멋지게 장식해 놓아 감탄했어요.

낙조 봐야지! 우리는 정자에 앉아서 해넘이 되는 시간을 기다렸지요.

깨끗하고 청결한 백사장 수평선 너머 아득히 떨어지는 반짝이는 선셋, 오래도록 바라보았어요. 오늘은 구름과 함께 했지만요.

나의 로망 바다 여행 1박 2일 대천 해수욕장. 선셋을 제대로 즐기려면 1박을 하는게 최고더군요.

대천해수욕장 백사장에서 슈퍼어싱, 건강에 좋다는 소문으로 많은 분들이 오셨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 받는 슈퍼어싱, 최적지 대천해수욕장입니다. 함께 걸어 보지 않으실래요?

오는 10월 18일 부터 20일 까지 3일 간 무창포 해수욕장 일원에서‘제24회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축제’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바닷길이 열리는 신비한 현상과 연관된 어업과 수산물을 주제로 관광객 유치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됐다고 하네요.

모두가 행복한 가을 날의 낭만 축제 '2024 보령 김축제'는 10월 26일 토요일 부터 10월 27일 일요일(10:00~21:00) 까지 대천 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대천해수욕장

주소 ; 충남 보령시 머드로 123구(신흑동 2267-3)

※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 기적님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충청남도 #충남 #충남도청 #충남도민리포터 #국내여행 #충남여행 #충남가볼만한곳




{"title":"슈퍼어싱 최적지 l 보령 대천해수욕장","source":"https://blog.naver.com/sinmunman/223608371265","blogName":"충청남도","blogId":"sinmunman","domainIdOrBlogId":"sinmunman","nicknameOrBlogId":"충청남도","logNo":223608371265,"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