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야경출사지 추천 '도안동'

#대전서구 #대전서구청 #야경출사지


대전은 야간경관 특화도시로 유명하죠.

밤이 되면 곳곳이 야경 명소가 되니까요.

요즘 낮은 점점 길어지고, 하늘 위 태양은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비로소 여름이 왔다는 것을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기왕이면 선선한 바람 부는

밤에 사진을 찍고 싶어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대전 서구 야경 출사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전 서구 야경출사지 추천 '도안동'

오늘의 야경 출사지는 '도안동'입니다. 사진 속 풍경은 용소 3교의 모습입니다. 도안동의 장점은 용소 1교, 2교, 3교가 있어, 다리에서 도로를 찍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대전 서구의 현대적인 느낌을 담을 수 있어 좋습니다. 위치 또한 건양대학교 병원 근처이기 때문에 교통도 용이합니다.

먹자골목, 용소교, 갑천 등 가까운 거리에 촬영하기 좋은 곳들이 많아, 하루 반나절 날을 잡고 출사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여러분도 밤이 시작되면 카메라 둘러메고, 대전 서구 가수원동으로 나가보세요.

용소교 주변은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 드라마틱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물에 비친 주변 경관을 사진에 담을 수 있으니까요.

출사를 나가면 이곳에서 촬영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러분도 가볍게 산책하듯 도안동의 밤을 만끽해 보세요. 어둠이 내려앉은 도안동의 밤은 선선한 밤바람을 맞으면 야간 산책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다리 아래의 금계국 숲이 인상적인데요. 다리 끝부분과 금계국 숲이 주 촬영 포인트입니다.

다리 아래에서 촬영을 해보았는데요. 금계국 숲의 넓은 풍경을 카메라에 담아 봅니다. 사진을 찍는 데는 움직임이 많아 땀을 동반하는데요.

이 또한 야경 출사의 매력이 아닐까요?

대전 서구는 낮도 아름답지만, 밤이 더 아름다운 곳입니다. 밤이 되면 다양한 건물과 가로수에서 화려한 빛을 내뿜습니다.

이 화려한 야경이 감싸는 대전 서구 도안동은 세계 유수의 야경 도시 못지않게 아름다운 야경을 제공합니다.

사진을 취미로 하는 분들은 카메라를 가지고 출사 명소들을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사진을 찍습니다. 이럴 때 도전해 볼 만한 사진이 야경 사진인데요.

조명과 삼각대를 이용해 아름다운 밤 풍경을 사진 담을 수 있답니다.

일행들과 저녁 식사를 마치고 산책하며 사진을 찍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도 일행들과 저녁 식사를 마치고 산책하며 사진을 찍어주었는데요.

시간과 노력 후에 얻은 사진이라 더 큰 보람을 느낍니다.

혹시 사진에 대해 매너리즘에 빠진 분이라면, 대전 서구 도안동에 방문하여 야경 사진을 찍어보길 추천합니다. 천천히 여유롭게 찍는 야경 사진은 사진 찍는 재미와 함께 창의력을 자극해 줄 테니까요.

도안동은 그 자체로도 매력적인 곳이지만, 다양한 출사 포인트와 아름다운 야경 덕분에 더 매력적입니다. 이번 여름, 카메라를 들고 도안동의 밤을 만끽해 보세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김태균 기자의 글을 더 볼 수 있습니다.


{"title":"대전 서구 야경출사지 추천 '도안동'","source":"https://blog.naver.com/first_seogu/223493431060","blogName":"대전광역시..","blogId":"first_seogu","domainIdOrBlogId":"first_seogu","nicknameOrBlogId":"대전광역시 서구","logNo":22349343106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