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야경을 가지고 있어 밤에 또 다른 매력을 선물해 주는 '동춘당공원'

동춘당공원은 역사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인 동시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낮에 방문해 보는 것도 좋지만 밤에는 또 다른 매력이 가득하기 때문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하기 전에 발걸음해 보면 어떨지 생각됩니다.

다양한 조명을 통해서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낮의 매력과 밤의 아름다움을 비교하며 둘러보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저녁에는 김호연재의 작품을, 조명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호연재라는 인물이 재평가 되고 있는 만큼 우리 지역에서 작품에 더욱 관심 갖는다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가까운 관내 도서관에 방문하여 그의 삶과 작품에 대해서 살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걷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걸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또, 다양한 조형물과 불빛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리라고 생각합니다.

담벼락 옆에는 수국이 만개했습니다. 수국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것 역시 큰 매력입니다. 동춘당공원은 계절에 따라서 다양한 꽃의 향연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까지 언제라도 방문하면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춘당의 밤은 과거와 현재의 아름다움이 공존합니다. 옛 건물들 사이로 빛나는 아파트의 밝은 불빛은 어색할 것 같지만 자연스럽고 색다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동춘당공원의 진정한 의미가 바로 도심 속에서 역사의 멋을 느끼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온고e지신과 늘봄의 차에 대해서도 관심 갖고 참여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늘봄의 차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은은한 차의 매력을 통해서 잠시 여유를 즐겨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동춘당에서 진행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에서 느낀 점을 다른 기사에서 재미있게 소개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공원에는 적당한 조명이 비추고 있기 때문에 저녁에도 어둡지 않게 산책할 수 있습니다. 나무가 선물해 주는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기분 좋게 걸을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물론, 낮에 방문하여 초록 가득한 일상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동춘당공원이 있기 때문에 낮과 밤 언제나 즐거운 일상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곳곳에 수놓은 아름다운 수국이 지기 전에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과거와 현재의 다양한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공간이지만 무엇보다 그 시기에 느낄 수 있는 멋을 즐기는 것이 큰 재미이기 때문입니다.

동춘당공원에 방문해서 다양한 즐거움과 힐링의 시간 보내시기를 바라며 인사드리겠습니다.



{"title":"멋진 야경을 가지고 있어 밤에 또 다른 매력을 선물해 주는 '동춘당공원'","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499671881","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nicknameOrBlogId":"대덕구","logNo":223499671881,"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