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까지 울산 남구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일원에서 수국축제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작년에 비해 올해는 더 많은 수국을 감상을 할 수 있었던 곳으로, 이번에 좋은 기회가 있어서 설명회에 다녀왔는데요.

고래광장에도 많은 수국을 볼 수 있고, 멋진 오션뷰까지 올해는 정말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한 장생포 수국축제랍니다.

올해 수국축제는 축제 기간에만 3000원의 입장료를 받고 있으며, 입장료의 일부는 장생포에 위치한 가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을 해주시고 있어요.

그러니 풍성한 수국축제를 감상하고, 장생포 일원에 있는 식당과 카페를 이용을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린답니다.

5월 말에 방문을 하였더니 아직은 만개가 되기 전이였지만, 이제는 만개해서 참 멋진 수국정원을 감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수국이 만개하기 전에도 이렇게나 멋졌던 곳이었는데, 만개한 수국정원은 얼마나 예쁠까요?! 날이 덥지만 이번 주 주말에 아이들과 예쁜 꽃놀이를 하러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고래광장에서도 많은 수국을 감상을 할 수 있게 예쁘게 수국 벤치, 수국 길, 수국 포토존들이 곳곳에 마련이 되어있었는데요.

고래광장에는 미디어 아트존이 있어서 저녁에도 미디어 아트까지 감상해 볼 수 있는 곳도 있었답니다.

2019년부터 심기 시작한 수국은 총 3만 개의 수국을 심은 곳으로,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수국정원도 마련되어 있으니 구석구석 꼼꼼히 감상해 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날이 더우니 수국축제를 먼저 둘러보시기 전에, 장생포 모노레일을 탑승해서 수국정원의 전경과 장생포 전경을 함께 먼저 감상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린답니다!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을 하신다면 유모차를 끌고 방문을 하셔도 좋은 곳입니다.

곳곳에는 그늘도 마련이 되어있는 곳도 있기는 하지만 햇빛이 강하니 모자나 양산을 챙겨서 둘러보시는 걸 권장 드린답니다!

멋지게 조성된 울산대교 길도 거닐어보시고, 온전히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새롭게 조성된 포토존에서 수국을 밟는 듯한 기분을 느끼시면서 수국정원도 둘러보시는 것도 좋답니다.

진짜 작년에 대비 더 멋지게 더 많은 수국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서 우리나라 수국축제 중에서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가 되어있는 장생포 수국축제는 20일까지 진행을 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title":"[블로그 기자] 더 풍성해져서 볼거리가 많은 울산 장생포 수국축제","source":"https://blog.naver.com/ulsan-namgu/223477871394","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namgu","domainIdOrBlogId":"ulsan-namgu","logNo":22347787139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