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명소,

여름 풍경이 아름다운 가볼만한 곳

'유림공원 연꽃 꽃밭'

안녕하세요. 어느덧 무더위로 뜨거울 때는 휴식을 취해야 하는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대전 유성에도 여름 날씨에는 잠시 뜨거움을 피해서 쉬어갈 수 있는 장소를 찾게 됩니다. 유성의 본격적인 여름 나기로 한낮의 열기가 오르기 전후로 꽃구경할 수 있고,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곳으로 유림공원을 소개합니다.

대전 유성구 유림공원이 위치한 곳 주변의 여름 풍경부터 즐겨 보았는데요. 유림공원의 주변에는 갑천에 합류되는 유성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유림공원 주변으로 도보 길과 자전거 길이 천변으로 이어져 있어서 여름의 풍경을 감상하며 레포츠 등을 즐기는 분들도 많았답니다. 매우 푸릇한 풍경의 정경이 여름 날씨임에도 시원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무더운 어름이라면 잠시 숲의 분위기가 전해지는 공간에 그늘막 등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그늘막 아래에서 쉬어 갈 수 있는 벤치에는 USB 충전 가능한 공간이 있어서 잠시 틈이 있어 무선 충전도 해 보았답니다.

유성구에서 여름에도 꽃밭을 마주할 수 있는 화단이 잘 이루어져 있는 산책길입니다. 꽃이 식재된 길 가운데 색색이 다양한 형상과 미감을 지닌 꽃들이 처음으로 보여서 꽃의 길을 따라서 걷게 되었답니다.

유림공원의 아름다운 꽃밭 감상을 하며 에티켓 및 공원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한 협조 안내 문구도 있었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공원 관람 시 꼭 동참해 주세요!

유림공원에 여름 꽃구경하러 가기 참 좋은 공간들, 다양한 여름의 대표 꽃을 산책도 하면서 감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능소화를 멀리 가지 않고서 공원에서 감상해서 새롭고도 내년에도 또 어떤 풍경이 펼쳐질지 기대도 됩니다.

유성 여름 나기 쉼이 있는 공간으로 유림공원 쉼터 광장은 카페처럼 아늑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계절 숲과 풍경을 보며 여름 향기도 느껴보았답니다.

유림공원에서 꼭 들르게 되는 곳 바로 꽃 전시 구간이 있는 화훼원으로 꽃을 배경으로 사진촬영하기 좋아요. 벤치와 함께 풍경이 예쁜 곳에서 여름 무더위도 예쁜 감성은 놓칠 수 없었답니다.

유성구 화훼원에서 멀지 않은 잔디 공간에는 화단이 형성되어 있어요. 벌개미취가 심어져 있는데 꽃이 피면 또 다른 풍경을 즐겨볼 수 있을 듯합니다.

대전 유성구 연꽃 단지가 조성되어 있는 반도지 연못입니다. 수변데크를 따라서 여름 꽃 연꽃을 만나볼 수 있어요.

연꽃은 가장 뜨거운 여름 시기에 피어나는 꽃인 만큼 여름 시기 유림공원에 방문한다면 감상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유림공원은 여름꽃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답니다. 정성스레 가꾼 다양한 꽃들과 들꽃 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유림공원 야외무대가 있는 잔디 광장에도 그늘막이 있어서 잠시 쉬어 머물 수 있습니다.

유성구 잔디광장 내 미세먼지 클린존이 생겨서 쾌적하게 쉬어갈 수 있습니다. 스마트 파고라 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유성구 도심 속 여름꽃 감상과 쉼터가 있는 여행지 유림공원이었습니다.


{"title":"대전 유성구 명소, 여름 풍경이 아름다운 가볼만한 곳 '유림공원 연꽃 꽃밭'","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507732298","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nicknameOrBlogId":"yuseonggu","logNo":223507732298,"smartEditorVersion":4,"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