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명소,

도심 속 피어난 봄의 향연

'유림공원'

유림공원은 도심 속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소중한 쉼터입니다. 특히, 계절의 변화를 온전히 느끼면서 삶의 활기를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성구청과 유림공원 그리고 카이스트 일원에서 벚꽃을 만끽 한 기억이 생생한데 어느덧 튤립과 형형색색의 다양한 봄꽃들이 또 다른 아름다움을 선보이고 있었습니다.

예쁜 꽃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즐거움은 물론이고, 잠시 앉아서 여유를 즐기는 것 또한 유림공원에서 느낄 수 있는 매력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고, 휴식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는 만큼 사시사철 언제 방문해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유림 공원에 방문하면 반도지에 발걸음 하는 것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평화롭고 고요함 속에서 느껴지는 자연의 우아함을 천천히 감상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천천히 산책하면서 여유롭게 감상하다 보면 빠르게 지나치면 볼 수 없는 것들이 눈에 들어오기도 합니다. 하루하루 바쁘게 달려온 일상을 잠시 멈추고 유림공원에서만큼은 잠시 멈춰서 천천히 주변을 돌아보며 힐링의 시간을 느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4월에 느끼는 유림공원의 봄은 무척 아름답습니다. 다양한 봄꽃의 예쁜 자태는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하지만 꽃은 피면 지기 마련인 만큼 또 다른 변화를 기대하게 됩니다. 바로 5월에 만나는 아름다운 봄꽃의 향연이 유성구 구민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3회 유성봄꽃전시회5월 3일부터 5월 26일까지 온천문화공원 및 대학로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4월의 봄을 만끽하지 못했거나 제대로 된 봄꽃의 멋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많은 관심 갖고 발걸음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성은 벚꽃부터 튤립, 이팝나무까지 봄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지역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거기에 더해서 유성봄꽃전시회와 유성온천문화축제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명실상부 봄 관광명소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유림공원에서 봄의 정취와 생동감을 느끼고 행복한 추억 남기시기를 바라며 인사드리겠습니다. 5월에는 유성구의 알찬 행사 소식과 함께 찾아오도록 할게요.


{"title":"대전 유성구 명소, 도심 속 피어난 봄의 향연 '유림공원'","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425513998","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425513998,"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