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전시회,

갤러리 아트컨티뉴 무료전시

'초록예찬'

안녕하세요. 유성구 블로그 기자단입니다. 온 세상이 초록의 활력으로 가득 차고 있는 지금! 원신흥동에 위치한 아트컨티뉴에서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전시를 진행 중입니다.

바로 김소라 작가의 '초록예찬'입니다. 해당 전시는 4월 9일부터 4월 27일까지 무료로 관람 가능합니다. 매주 일요일은 아트컨티뉴의 휴무일이므로 일요일을 피해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아트컨티뉴는 매번 다양한 전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아트 작품으로 새로움을 주는 공간입니다. 이번엔 초록예찬을 통해 어떤 느낌을 줄지 기대됩니다.

생명의 힘을 상징하는 색인 초록! 그 초록의 평온함을 담아둔 김소라 작가님의 많은 작품이 공간에 들어서자마자 느끼게 해줍니다.

김소라 작가님은 수채화를 사용해서 작업을 하지만 마감 기법이 달라 자세히 보면 일반 수채화와 다른 작가님만의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작가님만의 표현 기법을 느껴보는 것도 작품을 감상하는데 더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완벽하고 아름다운 자연의 색을 이렇게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을까요? 도시에 살면서 늘 초록의 공간을 찾아다니는 우리에게 선물 같은 작품입니다.

한쪽에서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데, 작품의 편안함을 한층 더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분위기입니다. 어딘가 모르게 지쳐있던 마음을 치유해주는 느낌입니다.

다양한 색감으로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작품을 통해 느끼게 해줍니다. 작품을 감상하면서 여러분이 가장 마음에 와닿는 작품이 무엇인지 궁금해집니다.

옆 공간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맑은 날 푸른 하늘만의 활기찬 느낌을 주는 작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김소라 작가 노트 중 '그림 속의 초록 공간에는 우리가 쉴 수 있는 곳들이 숨어있다'라는 말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그 글을 보고 그림마다 쉴 수 있는 공간을 찾아보았는데 그림 속 공간에서 쉬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직접 그 공간 속에 가지 않더라도 쉼을 느낄 수 있는 힘! 이게 그림의 힘인가?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봄이 온 지금 김소라 작가의 '초록예찬' 속에서 편안함을 느끼며 힐링하는 시간 가져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title":"대전 유성구 전시회, 갤러리 아트컨티뉴 무료전시 '초록예찬'","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418133776","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418133776,"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